대한민국 금융대전
메뉴 열기
금융대전 커뮤니티
진행중인 이벤트와 금융대전 소식을 확인하세요.
제목 [2021 금융대전] 부동산 투자의 교과서 ‘빠숑’, 부동산 시장 전망 강연
첨부파일 *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등록일시 2021-06-16

 

‘부동산 투자의 교과서’로 불리는
김학렬 스마트튜브 경제아카데미 부동산조사연구소장(필명 ‘빠숑’)이
‘제8회 대한민국 금융대전’ 강연자로 나선다.

 

 


 

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는 다음 달 15일 대한민국 금융대전 재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. 

올해 행사 주제는 ‘2022! 로그인 머니!’다. 

이번 행사에서는 가상화폐, 부동산 등 여러 분야의 재테크 고수들이 강연자로 나서 내년 투자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.


김 소장은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최고의 인플루언서(팔로워 23만 명 보유)로 선정할 만큼 유명한 인물이다. 

시장조사기관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부동산 조사본부에서 15년간 근무해 경력을 쌓았다. 

국토교통부 등 공공기관과 대형 건설사를 비롯해 1000여 개의 국내외 부동산 리서치 프로젝트를 진행할 만큼 경험도 풍부하다. 수 많은 부동산 투자자가 김 소장의 한 마디 한 마디에 귀 기울이는 이유도 이 같은 경력을 바탕으로 한 높은 신뢰도 때문이다.


주요 저서로는 ‘대한민국 부동산 미래지도’, ‘대한민국 부동산 사용 설명서’, ‘이제부터는 오를 곳만 오른다’ 등이 있다.


김 소장은 이번 행사에서 부동산 시장의 수요 예측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. 

변동성이 큰 상황에도 “집값은 결국 오른다”는 시선이 여전히 존재한 만큼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접근해야 할 지 꿀팁을 전할 계획이다. 강연은 50분간 진행되며, 10분간 Q&A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.


한편 이투데이는 행사장에 가상화폐 거래소 부스를 설치할 계획이다. 

해당 부스에서는 안전하게 가상화폐 계좌를 만드는 방법을 행사장 방문객들에게 설명해줄 예정이다.


아울러 이투데이는 금융대전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. 

재테크 세미나&토크콘서트 청강 등록 신청서를 제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.


●행사명 : 제 8회 대한민국 금융대전 “2022 <로그인 머니>!”


●일 시 : 2021년 7월 15일(목) 09:00~18:00


●장 소 :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


●사전등록 : https://url.kr/fvxdz8


●문 의 : 운영사무국 02-799-2698/ event@etoday.co.kr

 


 

 

서지희 기자

기사 원문: https://www.etoday.co.kr/news/view/2036006

Copyright (c) 이투데이. All rights reserved